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Perfect Kiss
    [...]/[New Order] 2023. 3. 22. 13:58



    https://youtu.be/x3XW6NLILqo

    "The Perfect Kiss" (1985)

    Film by Jonathan Demme

    나는 홀로 서서, 날씨만을 생각하고 있었지
    나의 친구, 그가 찾아와 같이 밖으로 나가자 제안했네
    시작하기도 전부터 어떤 식으로 끝날지 뻔히 보였어:
    나의 친구, 그는 분명히 부서져버릴 거라고
    그의 총을 못 본체 하며, 나는 말했네, "나가서 재미 좀 보자고"

    나도, 너도, 알고있어, 네가 사랑이라는 것을 믿는다는 걸...
    나도, 너도, 알고있어, 우리가 사랑이라는 것을 믿는다는 걸...

    나는 언제나 이 곳에 머무르며 밖을 돌아다니곤 하는 걸 생각해 왔어
    오늘밤엔 아무래도 집에 틀어박혀서 나만의 즐거움에 몰두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그는 언제나 좀 이상하게 굴었었지, 그가 미친 건 아닐까 자주 생각했었어
    그의 총을 못 본척 하며 나는 말했네, "나가서 재미 좀 보자고"

    나도, 너도, 알고있어, 우리가 사랑이라는 것을 믿는다는 걸...
    나도, 너도, 알고있어, 우리가 사랑이라는 것을 믿는다는 걸...

    한밤중에 홀로 있게 되면
    내면을 뒤적거리며 스스로 옳다고 믿는 것을 찾아보곤 해
    그런 것들을 전부 버린다면
    오늘 이 곳에, 더이상 있을 수는 없게 되어버리겠지
    곧 당신의 거리에서 싸움이 일어나고
    당신은 또 다시 부서진 마음을 잃어버리고 말았네
    나의 친구, 그는 마지막 숨을 내쉬었네
    나는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 완벽한 키스는 죽음의 키스라는 것을


     

    2018/03/04 00:01

    '[...] > [New Or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bstance  (0) 2023.03.23
    Bizarre Love Triangle  (0)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