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크치온 5-4. Владимир "Вова" Весёлкин, 1990.
    [...]/[Auktyon (АукцЫон)] 2023. 3. 28. 12:37


    https://youtu.be/4RklDOhmXI4

    *********************************************************************************************
    http://www.auctyon.ru/article/dnev90.html

    블라디미르 "보바" 베숄킨의 일기

    1990년

    - А.에 관한 프로그램 방영, SB-90(СБ-90)에서 최초 공개. 그리쉬키나(Гришкина)가 도와주었다.

    - '스크린과 씬'(Экрана и Сцены)에서 А.에 대한 인터뷰 ([소비에트 문화](Советская культура)지의 부록).

    - 소유즈비디오필름(Союзвидеофильм, 디브로프(Дибров)와 스톨랴로프(Столяров))이 개릭 수카쵸프(Гарик Сукачёв)의 30세 기념으로 '로완을 곁들인 코냑'(Рябина на коньяке) 비디오를 준비했다.

    8일. 1월. 90년.

    - 스타스 나민(Стас Намин)과 계약.
    - А.에 관한 자료를 [농촌 청년](Сельская молодёжь)지에 주었다.
    - '폭탄과 시위'(Бомбы и демонстрации)라는 글을 N. 티호노프(Николай Тихонов)에게 주었다. [콤소몰스캬야 프라우다](Комсомольская правда)지에 게재할 용도로.

    12일. 1월. 90년.

    '궤도'(Орбита)에서 개릭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4분짜리 비디오가 방영되었다. 그 비디오에는 А.의 연주도 담겨 있었다.

    5일. 2월. 90년.

    [학생 자오선](Студенческий меридиан)지에 А.에 관한 자료를 주었다.

    9일. 3월. 90년.

    А.는 파리에. 우리는 모스크바에서 폴란드를 경유하여 파리로 향했다. 바르샤바(Warszawa)의 청년들은 계란과 맥주에 240루블을 지불하고 먹고 있었으며, 밀레르(Кирилл Миллер)는 그것에 4달러를 냈다.

    10일. 3월. 90년.

    랭스(Reims)에 있는 'Factory' 홀에서, 22:00 시작. 지역 방송국에서 프로그램을 하나 촬영했다. 가르쿠샤(Олег Гаркуша)가 인터뷰를 했고 다른 멤버들은 뒤에서 축구를 했다. 공연장에서는 앵콜! 관객은 100명이 안 되었다. 우리 전에는 랭스의 어떤 밴드가 공연을 했다...

    13일. 3월. 90년.

    А.는 스트라스부르(Strasbourg)에. 'Palais des Fêtes'에서 공연. 스트라스부르에 살고 있는 70만명의 사람들 중, 단 70명이 공연을 보러 왔다. 2곡 앵콜! 공연 전후로 라디오 인터뷰. 시청에서 부시장과 환영 행사. 부시장이 말하길, 우리가 2000년이 넘는 스트라스부르 역사상 처음으로 방문한 소련 록 밴드라고 했다. 제대로였다. 우리는 맛있게 마시고 달콤하게 먹었다.

    18일. 3월. 90년.

    А.는 오리야크(Aurillac)에. 오리야크 밴드 둘과 함께 공연. 100명 정도의 관객. 관객들 사이에 동네 사람들이 섞여 있었다. 우리가 페스티벌의 마지막 밴드였다. 앵콜! 관중들이 뱉은 침에 일부러 몸을 비벼대며 무대 바닥을 기어다녔다.

    20일. 3월. 90년.

    А.는 클레르몽-페랑(Clermont-Ferrand)에. 동네 밴드와 함께. 300명 정도의 관객. 앵콜 4곡! 샤베이니코프(Борис Шавейников)가 장난조로(!) 가르쿠샤의 다리를 칼로 찔렀다. 불쌍한 가르쿠샤의 다리를 꿰매야 했다. 무대 바닥을 쇠 막대기로 부쉈다. 내가 하는게 반달리즘인가? 넘어졌을 때 샤베이니코프를 거의 죽일 뻔 했다.

    22일. 3월. 90년.

    낭테르(Nanterre). 대학교. 원형 극장 B-2. 흐보스텐코(Алексей Хвостенко)가 와 주었다. 400명 정도의 관객. 앵콜 2곡! 솔제니친(Александр Солженицын)의 통역가도 왔다.

    24일. 3월. 90년.

    А.는 리-조랑지스(Ris-Orangis)에. 'Le Plan'에서. 앵콜 1곡! 르네 이작(René Isaac)과 함께. 모든 공연을 촬영했다.

    27일. 3월. 90년.

    А.는 파리에. 'The New Moon'에서. 쐐기. 흐보스텐코와 세바 노브고로드쳬프(Сева Новгородцев)가 왔다. 그 둘과 가르쿠샤와 나는 식당에 함께 앉아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노브고로드쳬프는 우리 모두 회화용 영어를 배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앞에 전 유럽이 - 유럽 전부가 있다고! 영어로 말할 줄 아는 것이 요긴한 때가 올 거야!' - 세바 노브고로드쳬프. 앵콜 2곡! M-6(프랑스 MTV)에서 촬영. 마믈리예바(Мария Мамлеева)가 왔다.

    28일. 3월. 90년.

    같은 장소에서. 앵콜 2곡! 슈모프(Василий Шумов, ЦЕНТР)의 전 아내 바샤(Вася)가 왔다.

    30일. 3월. 90년.

    우리는 모스크바로 돌아왔다.

    21일. 4월. 90년.

    А.는 모스크바에. '드루즈바'(Дружба) 경기장에서. '자비로운 1주일'(Неделя милосердия). 하! 우리 말고도 БРИГАДА С, НЮАНС, ВВ, АГАТА КРИСТИ, СКАНДАЛ, ИНТЕГРАЛ, 답쿠나이테 (Ingeborga Dapkūnaitė, 미국에서 왔다), 등등. 우리는 4곡을 연주했다 - "Самолёт", "Боюсь", "Немой", "Пионер". 나는 올해 소련에서의 첫 공연을 그레타 가르보(Greta Garbo)에게 바친다고 선언했다. 낮 공연은 취소되었고, 대신 저녁에 공연을 진행했다. 처음으로 무대 위에서 관객들이 건네 준 꽃을 먹어치웠고 관객들의 다리를 물어댔다. '브즈글랴드'(Взгляд) 촬영. 마리나 로조바야(Марина Лозовая)는 탈코프(Игорь Тальков)가 무대 위에 오르지 못하게 했다. 잘 했다고 본다.

    22일. 4월. 90년.

    같은 장소에서. 2번의 공연. 처음으로, 공연장 2층 난간 위에서 한 바퀴를 걸었다("Немой" 차례에). 가르쿠샤는 무대의 끝으로 향하는 내 머리에 비닐봉지를 씌웠고, 그 결과 나는 갑작스럽게 넘어져 버렸다.

    27일. 4월. 90년.

    А.는 레닌그라드의 '통신근로자' 문화궁전(ДК 'Связи')에. 공연장은 이것저것 망가져 있었다 - 좌석 2열의 팔 받침대가 부서져 있었고 공연장 입구의 문도 부서져 있었다. "Женщина"를 처음으로 내가 불렀다. 표도로프는 내 노래가 어쩐지 로리 앤더슨(Laurie Anderson)을 떠오르게 한다고 했다. 그게 누구지? 찾아봐야겠다. 루바노프(Николай Рубанов)는 뭔가 흑인같은 느낌이라고 했다?! 뉴샤 라흘리나(Нюся Рахлина)가 왔다.

    28일. 4월. 90년.

    같은 장소에서. 2번의 공연. 애들이 계속해서 경찰들은 염소, 창년이라고 외쳐댔다. 그 답례로 경찰봉을 머리에 얻어맞았다. 공연이 시작할 때, 첫 코드가 울려퍼질 때, 관객석의 첫 줄에 있던 녀석들이 자리에서 뛰쳐나와 무대로 달려왔다.

    13-30일. 5월. 90년.

    순수한 물의 록(РОК Чистой ВОДЫ) 페스티벌.

    13일. 5월. 90년.

    А.는 니즈니 노브고로드(Нижний Новгород)의 막심 고리키 광장(Площадь Максима Горького)에. 치카로바(Чкалова). TV. 6000명의 관객. 우리는 무대까지 겨우 갈 수 있었다. 가르쿠샤는 갈갈이 찢겨졌다. 직원 한 명이 나를 관중속으로 던져버리려 했다, 나를 밴드 멤버가 아닌 극성 팬이라고 착각해서. 날씨가 아주 추웠고, 음향 상태는 개판이었다. 가르쿠샤의 얼굴을 두 송이의 튤립으로 때렸다.

    15일. 5월. 90년.

    А.는 카잔(Казань)에. 스포츠-콘서트 복합단지. 관객 8000명. 우리는 올빼미들에 합류했다. 밴드들. WEEKEND AT WAIKIKI(네덜란드 밴드).

    16일. 5월. 90년.

    А.는 톨리야티(Тольятти)에. 경기장에서. 관객 3000명. 공연이 끝난 후, 80명정도 되는 사람들이 가르쿠샤를 따라갔다.

    18일. 5월. 90년.

    А.는 사라토프(Саратов)에. '폴리테크닉' 스타디움(Стадион 'политехник'). 가르쿠샤가 "Бомбы"의 가사를 잊어버렸고, 웃었고, 사과했고 다들 용서했다. "Женщина"를 불렀다.

    20일. 5월. 90년.

    А.는 아스트라한(Астрахань)에. 여객터미널에서. 2500명의 관객. 사람 수에 비해 경찰이 너무 많았다. СВ가 우리를 처음으로 봤다 - 그들은 진심으로 기뻐했다.

    22일. 5월. 90년.

    А.는 볼고그라드(Волгоград)에. 여객터미널에서. 7000명의 관객. ЦТ. 지역 방송국, 새로운 네덜란드 TV 그룹. 프로젝트의 메인 촬영을 볼고그라드에서 하고 있었다.

    24일. 5월. 90년.

    А.는 쿠이비셰프(Куйбышев)에. 다시 한 번 ADKR(АДКР)에,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르툠(Артём, ПИЛИГРИМЫ), 쿠이비셰프에서 솔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던 그는 없었다. 우리 앞에서 지역 밴드 ГАВРОШ가 공연하고 있을 때, 나는 웬 동네 깡패가 무대에 던진 변기를 가지고 춤을 췄다. 카포린(Роман Капорин, ДЕТИ)의 곡이 흘러나오자 샤흐린(Владимир Шахрин, ЧАЙФ)이 나왔다. 사마라(Самара) 일정 후 다들 일 때문에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떠났다. 가르쿠샤와 나는 끝날때까지 머물렀다. 사마라 서커스는 '캡틴 라치코프(Рачков)의 아이들의 경매'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하고 있었다(캡틴 라치코프는 볼가 강을 따라 항해하던 배의 이름이었다).

    28일. 5월. 90년.

    야로슬라블(Ярославль)에서. 서커스. 2000명 관객. 공연 이름은 같았다 - '캡틴 라치코프의 아이들의 경매'. 카포린, 가르쿠샤, 나, А.의 멤버들. 나는 "Женщина"를 모두와 함께 불렀고, 가르쿠샤는 "Бомбы"를 불렀다. 다시 한 번 성공.

    30일. 5월. 90년.

    А.는 모스크바에. USA '우정'(Дружба). 행사의 폐막 담당.

    9일 밤 - 10일. 6월. 90년.

    А.는 파리에. Esplanade de Vincennes. 궁전 앞의 광장. 프라하 - 파리 - 모스크바에 중계되는 텔레컨퍼런스. 행동. 이른 오전, НЮАНС의 공연으로 페스티벌이 막을 내렸다. БРИГАДА С는 공연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비디오가 있었다. А.를 흠모하는 명문가 자제들이 있었다 - 표트르 바그라티온(Пётр Багратион)의 증손자 알렉세이와 그의 아내 엘리자베타.

    21일. 6월. 90년.

    됭케르크(Dunkerque). 해안가의 둑에서. 나챠 흐보스텐코(Настя Хвостенко)의 촬영. 우리는 버스를 타고 프랑스를 여행했다. 아주 편했다.

    23일. 6월. 90년.

    벨포르(Belfort). 페스티벌. 무대 B. Territoire de Musiques. 대략 6500명의 관객. Santana 다음 차례에 공연했다. TV-3이 촬영. 앵콜! 허락되지 않았다.

    24일. 6월. 90년.

    아미엥(Amiens). 아미엥 법원 앞 광장. 도시의 공휴일이었다. 처음으로 동상 위에서 춤을 추며 곡이 바뀔 때 마다 관객들 앞에서 옷을 갈아입었다. 관객들은 당황했고 나는 계속했다. 괜찮은 방법이었다. 자갈 위로 떨어지는 건 아팠다.

    29일. 6월. 90년.

    А.는 카셀(Kassel, 서독)에. 록 페스티벌. НАУТИЛИУС ПОМПИЛИУС, ЛЭМ과 함께. 비가 갑작스럽게 많이 내려서 두 곡 밖에 못 했다. 비가 멈춘 후에 가르쿠샤가 ПОП-МЕХАНИКА를 보러 가자고 했고, 나는 거절했다.

    30일. 6월. 90년.

    А.는 겔젠키르헨(Gelsenkirchen)에. '스포츠-파라다이스'(SPORT-PARADIES)에서. 겔젠키르헨 밴드 MERCURY 다음 차례에. 앵콜! - "Лейтенант". 하노버(Hannover), 바르샤바(Warszawa), 빌뉴스(Vilnius)를 경유해 돌아왔다. 악몽! 환승, 카트 찾아다니기, 다들 내리는 와중에 СКВО(Сергей Скворцов)가 TV 보느라 내리지 않았다! 하!

    8일. 7월. 90년.

    레닌그라드. 젊음의 궁전(Ленинградский дворец молодёжи, ЛДМ). 'S. N.의 생일'(S. N. = 세바 노브고로드쳬프, Сева Новгородцев). 비디오는 조합 '미란지'(Миранж)에서. 극단 ДЕРЕВО, АВИА, ИГРЫ, НОЛЬ, ВРЕМЯ ЛЮБИТЬ, НОМ이 있었다. 처음으로 무대 위에서 완전히 알몸이 되었다. 이 때 무대에는 ВРЕМЯ ЛЮБИТЬ가 함께 있었다 (베르니코프(Михаил Берников)의 애인도 와 있었는데 임신한 상태였다). 가르쿠샤와 밴드 멤버 모두가 무대에 있을 때 카리나(Карина, 세바의 아내)와 춤을 추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바신(Васин)이 내 행적을 눈으로 쫓고 있었다. 보르지킨(Михаил Борзыкин, Телевизор)은 드러머가 아픈 바람에 공연을 취소했는데, 우리 드러머 샤베이니코프도 아팠고, 본드(Бонд)도 그랬다. 세바가 가르쿠샤에게 공개적으로 말을 했다. 공연장은 가득 차 있었다. 가르쿠샤와 세바는 기립박수를 받았다. 서로 강하게 껴안아 매달리다시피 했다.

    11일. 7월. 90년.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동계 경기장에서, 레닌그라드 아방가르드에 관한 10분짜리 영상을 찍었다. 모스크바 소재 예술대학들의 수업자료로 활용될 것이었다. 나, 루바노프, 안드레이-트루바(Андрей-труба, 밀레르의 상관), АВИА의 레나(Лена). 미하일 알렉산드로비치 마리야모프(Михаил Александрович Марьямов) 촬영. 이 영상의 제목은 '새로운 시대의 예술'(Искусство нового времени) 이었다 (스튜디오 ЦСДФМ).

    20일. 7월. 90년.

    내무부(ОВД)의 프로그램 'Программы А'의 초연 (루바노프, 밀레르, БРИГАДА С), K. 슐젠코(Клавдия Шульженко)의 레퍼토리들 중 "Дружба". 몇 분도 안 되어 덮였고, 없던 것이 되었다. 아구자로바(Жанна Агузарова)와 마카레비치(Андрей Макаревич)가 악평을 남겼다. 트로이츠키(Артемий Троицкий)가 나와 러시아 소비에트 연방 사회주의 공화국(РСФСР)의 형법 조항 중 121번 조항(역주: 동성애 금지법) 철폐를 요구하는 내 행동에 대해 설명했다.

    26일. 8월. 90년.

    А.는 베르댠스크(Бердянськ)에. 'CAM - 아조프 해를 구하자' 캠페인. АЛИСА, ГОГЕН, ДЕТИ와 함께. А.의 팬들과 АЛИСА의 팬들이 서로를 향해 밴드의 이름을 외쳐댔다. 결국에는 하나로 합쳐져 'АЛИСОН'이 되었다 - 'АЛИСА'와 'АУКЦЫОН'.

    29 - 30일. 8월. 90년.

    А.는 스베틀라호르스크(Светлагорск, 벨라루스)에. 2번의 공연. '화학자' 문화궁전(ДК 'Химик')에서. 앵콜로 "Женщина"를 불렀다! 관객들이 2열에 해당하는 의자들을 부쉈다. 관리자들이 화가 나서 내 의상을 찢어버렸고 가르쿠샤를 무대 바깥으로 밀쳐, 우리가 재미를 보는 것을 방해했다.

    6 - 7일. 9월. 90년.

    쿠이비셰프(Куйбышев, 또는 사마라(Самара)). 2번의 공연. НАСТЯ와 함께. 전석 매진. 앵콜. '별' 문화궁전(ДК 'Звезда'). 총 관리자가 가르쿠샤의 가발을 뺏어갔고, 나는 그녀에게 '좆까라!'라고 외쳤다. 거칠었고, 수치스러운 일이었지만, 그렇다 해도... 관객석으로 기어들어가 의자의 뒤에 올라섰다.

    8일. 9월. 90년.

    А.는 톨리야티(Тольятти)에. '힘볼로크노'(Химволокно) 홀. НАСТЯ와 함께. 새벽 5시경에야 나왔다! 비디오가 있었다. 마지막 스트립 쇼. 이제는 더 이상 А. 공연에서 옷을 벗지 않을 것이다.

    14일. 9월. 90년.

    А.는 몽 무숑(Mont Mouchon, 프랑스 남부, 스페인에서 70 km 떨어진 곳)에. 안도라(Andorra)에서 지역 밴드 BUTCHERS와 함께 공연했다. 겨우 비행기를 탈 수 있었다. 티켓들을 컴퓨터에서 훔쳤다. Volja Prod. 티켓 값으로 40.000 프랑을 받았다.

    15일. 9월. 90년.

    А.는 마콩(Mâcon, 프랑스 북동부, 파리 근처)에. '사오노라'(Saonora) 콘서트 홀. 150명 정도 관객에 앵콜 3곡. 세르게이 피르소프(Сергей Фирсов)가 우리와 함께했다. 공연은 촬영되었다.

    20일. 10월. 90년.

    А.는 프라하(Praha)에. 록 페스티벌(슬로반스키(Slovanský) 섬에서). 앵콜 2곡! НОМ과 함께.

    27-28일. 10월. 90년.

    А.는 톨리야티에. 'VAZ' 문화궁전(ДК ВАЗ). '콤소몰스카야 프라우다' 페스티벌. 우리 말고도 СВ, АТАС Гладков. 2번의 공연. 나는 점점 더 무대를 떠나고 있다.

    1일. 11월. 90년.

    А.는 키예프(Київ)에. '예술가의 집'(Дім Художника). 이 공연장의 현재 관리자는 이전에 감옥의 관리자 일을 하던 사람이었다(정말로). 내가 커튼을 붙잡고 위로 올라가는 걸 보고는 1000루블의 벌금을 먹이려고 했다. 앵콜! 2곡.

    2일. 11월. 90년.

    같은 장소에서. 앵콜! 2곡. 팬들이 공연장 입구의 석상을 부숴버렸다. 전석 매진.

    6일. 11월. 90년.

    А.는 빈니챠(Вінниця)에. 전석 매진. 앵콜!

    2일. 12월. 90년.

    레닌그라드에서 밀레르의 전시회.

    8일. 12월. 90년.

    А.는 사라토프(Саратов)에. 세 번째 록 페스티벌(Третий рок-фестиваль). 주최측이 할머니들을 고용해서 내가 피아노를 던져버리는 것을 막았다.

    9일. 12월. 90년.

    А.는 니즈니 노브고로드(Нижний Новгород)에. S. 오르조니키드제 문화궁전(ДК им. С. Орджоникидзе). 지역 방송사가 가르쿠샤를 촬영했다. 2번의 공연, 지역 밴드 А ЧЕ ЧАЙ와 함께.

    13일. 12월. 90년.

    А.는 키예프에. 스포츠 궁전(Дворец Спорта). БРИГАДА С와 함께. 포스터 - '성 소수자 보호를 위한 연맹'. 우리와 БРИГАДА С 공연 사이에 내가 지난밤 써 두었던 성명서를 읽었다.

    14일. 12월. 90년.

    같은 공연, 같은 장소에서. 개릭(Гарик Сукачёв)과 함께 '노출증' 춤을 추었고 "Дружба"를 불렀다. '브즈글랴드'에서 영화 [볼가-90](Волга-90)을 선보였다.

    16일. 12월. 90년.

    모스크바. '멜즈' 문화궁전(ДК 'МЭЛЗ'). 중앙 텔레비전에서 신년용 프로그램 촬영 - '비드'(Вид)에서 언더그라운드 예술가들을 다루는 프로그램. 내가 부를라카(Андрей Бурлака)와 공연을 진행해야 했다. 가르쿠샤나 개릭은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우리는 겨우 НОМ만을 출연시킬 수 있었다. КОЛИБРИ와 함께 공연했고, 바야노바(Алла Баянова)의 "Стаканчики"를 불렀다. 밀레르가 [같은 밀레르](Тот самый Миллер) 필름의 '장례식'을 치르는 것을 촬영했다(ЛСДФ의 감독, M. EMC(М. ЭМК)).

    21일. 12월. 90년.

    레닌그라드. 젊음의 궁전(Дворец Молодёжи). '록-오로라-90'(РОК-АВРОРА-90) 크리스마스 공연의 개막에 참석. А.를 대표하여 모두에게 축하인사를 건넸고, '연맹'에 대해서도 말했다. 포스터를 게시했고, 모두의 서명도 받았다.

    22일. 12월. 90년.

    레닌그라드. А.는 '통신노동자' 문화궁전(ДК 'Связи')에. 낮 공연. 신곡 5개의 초연, 나머지는 옛 곡이었다. 나는 노래를 조금 불렀지만, 거의...

    23일. 12월. 90년.

    같은 장소에서 같은 공연. 2번의 공연. 1곡 앵콜!

    *********************************************************************************************


    2021/03/24 0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