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크치온 5-2. Владимир "Вова" Весёлкин, 1988.
    [...]/[Auktyon (АукцЫон)] 2023. 3. 28. 12:37


    https://youtu.be/xL1dBlxyPf8

    *********************************************************************************************
    http://www.auctyon.ru/article/dnev88.html

    블라디미르 "보바" 베숄킨의 일기

    1988년

    21일. 1월. 88년.

    А.는 록 클럽의 붉은 무대에. 우리와 함께 공연한 밴드는 재즈 록 밴드 5 УДАРОВ, ОДИН МИМО(네덜란드 밴드)와 Игры였다. 이 날 저녁, ЛЭМ와의 마지막 공연이었다.

    26일. 1월. 88년.

    А.와의 계약. 공연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대가로 1달에 90루블을 받기로 하였다.

    23일. 1월. 88년.

    다시 한 번 힘키(Химки)에. 나중에 가르쿠샤(Олег Гаркуша)와 표도로프(Леонид Фёдоров)는 부투소프(역주: Вячеслав Бутусов, Nautilus Pompilius의 리더)를 보러 '소비에트의 날개'(Крылья Советов)로 갔다. Мираж Электроклуб도 거기서 공연을 했다.

    30일. 1월. 88년.

    А.는 고르부노프 문화궁전(ДК им. Горбунова)에. 우리와 같이 공연하는 그룹들은 - ОРКЕСТР НЕЛЕГКОЙ МУЗЫКИ, 체카신(Чекасин)과 АНТИС, НИКОЛАЙ КОПЕРНИК, ЗВУКИ МУ. 마모노프(역주: Пётр Мамонов, ЗВУКИ МУ의 리더)는 우리의 공연을 그렇게까지는 좋아하지 않았고, "너무 과하다"라고 말했다. 내가 보기엔 마모노프가 질투하고 있는 것 같았다. 공연 때, 처음으로, 옷을 전부 벗고 붕대만 감은 차림새가 되었으며, 주변의 관객들은 의자에 앉아 가르쿠샤가 레닌그라드에서 가져 온 AIDS 퇴치 전단지를 던져댔다.

    31일. 1월. 88년.

    А.는 문화센터 '로지나'(Родина)에 (힘키에 있다). 2번의 공연. АВИА와 함께 했다. 레닌그라드로 돌아갈 때, 그들이 나를 '그들의 사람'으로 인정해 주었다. 흠, 좋군.

    12, 13, 14일. 2월. 88년.

    А.는 칼리닌그라드(Калининград)에. KSM 문화궁전(ДК КСМ)에서 2번의 공연? 2번.

    18-21일. 2월. 88년.

    А.는 두브나(Дубна, 모스크바 근교)에. 2번의 공연. 첫 공연 - 차가운 반응, 하지만 내가 등장할 때는 힘찬 '함성'과 함께. 두 번째 공연 - 3개의 곡을 앵콜로 했다: "Рабочее утро", "Я не пример для подражания", "Деньги - это бумага". 두 번째 공연에서는 두브나 밴드 АЛИБИ가 우리와 함께 공연했다. 마트코프스키(Дмитрий Матковский)와 체리즈니크(Игорь Черидник)가 다퉜다. 우리는 한 가게에 숨어서 펠리니(Federico Fellini)의 [카사노바]를 몰래 보았다.

    2일. 3월. 88년.

    А.는 오제르스키(Дмитрий Озерский)의 아파트에. 이탈리아 쪽 사람들을 위해 "Волчица"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탈리아인들은 한 시간을 기다렸다. 파르골로보(Парголово)에서 그랬던 것 처럼, 교통체증이 점점 줄어들고 있었다. 오제르스키의 아버지가 교통 문제를 도와주었다. 우리는 그들과 촬영 관련 계약을 맺었다. 그들의 '카트'에는 칸느(Cannes)로 갈 영상물들이 들어 있었다.

    19, 20일. 3월. 88년.

    А.는 바르나울(Барнаул)에. GAZ 문화궁전(ДК Автозавода)에서 3번의 공연. 콜비셰프(Евгений Колбашев)가 바르나울 록 클럽의 총 관리자였다. 한 공연에서는 9, 알타이 지방(Алтайский край)에서 가장 유명한 밴드와 함께 공연을 했다.

    22, 23일. 3월. 88년.

    А.는 노보시비르스크(Новосибирск)에. 치카로프 문화궁전(ДК им. Чкалова)에서. 2번의 공연. 두 번째 공연은 СТРАХОВЫМ ПОЛИСОМ와 함께. 나는 코카콜라를 알게 되었다 - 노보시비르스크에서만 맛볼 수 있는.

    8-10일. 4월. 88년.

    А.는 칼리닌그라드에. 안드레이 페트로프(Андрей Петров, 이전 03)의 그룹과 АВАНТЮРОЙ와 함께, 5번의 공연. 새로운 보컬 댜틀로프(Евгений Дятлов)와 함께 공연했다. 그는 스스로 중국 풍으로 분장했다. 9일 저녁, 우리는 '로고테카'(Рокотека)에 가서 청년들을 만났다.

    22-25일. 4월. 88년.

    А.는 키예프(Київ)에. 푸슈킨 공원(Парк им. Пушкина)의 공연장 '리라'(Лира)에서. 3번의 공연. КАРАВАН(모스크바 메탈 밴드)과 БИО-КОМПЬЮТЕР와 함께 공연했다. 처음으로 "Женщина"를 연주할 때 무대에 올랐다. 키예프에는 중국음식 열풍이 불고 있었다. '셰르비츠키의 집'(역주: Дом Щербицкого 또는 Номенклатурный До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9일. 5월. 88년.

    'Парк Победы' 지하철 역(레닌그라드) 근처의, 스탈린식 아파트(Сталинки) 옥상에서 А.의 영상 촬영. 내 사진이 찍혔고, 가르쿠샤가 좋아했던, 그가 입구에 앉아 있는 사진 - 귀엽고 '취한' - 과 함께 [В Багдаде все спокойно] 앨범의 뒷면에 들어가게 되었다. 모든 사진은 바냐 류비모프(Вани Любимов)와 V. 슈로프(В. Щуров)가 찍었다.

    28, 29일. 5월. 88년.

    А.는 리브네(Рівне)에. 절반 정도 비어있는 공연장에서, 4번의 공연. '텍스틸쉬크' 문화궁전(ДК 'Текстильщик'). 문화궁전 공연은 거의 만석이었다. '미르'(Мир) 호텔에서 M. 에삼바예프(Махмуд Эсамбаев)를 만났다. 그는 우리와 같이 공연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안을 정중하게 거절했다 (나중에, 특별히 M. E. 보류시크(М. Э. Борюсик)를 위해서, 에삼바예프는 드럼 파트 일부를 연주해 주었다 - 그 날만을 위해 특별히 추가로 편성한 파트였다).

    5일. 6월. 88년.

    А.는 에. 그룹은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다. 모든 것을 촬영했다. 처음으로, 나를 찢어버리려는 관객들에게 물리적으로 저항했다. 가르쿠샤의 친구 두 명이 "Нэпман" 차례에 나를 어깨 위에 올려놓고 다녔다.

    7일. 6월. 88년.

    А.는 '안테나 2'(프랑스)를 위한 촬영을 진행했다. "Нэпман"의 뮤직비디오. 감독은 안제이 코스텐코(Анжей Костенко), 프로듀서는 카트린 아다모프(Катрин Адамов). 뮤직비디오 촬영과 동시에, А.는 무슨 저급한 프랑스제 운동화 광고도 했다. 그 운동화를 신고 촬영을 하면서.

    25일. 6월. 88년.

    그리고 탈린(Tallinn)으로. 냉담한 반응. 무대 앞의 철제 펜스 위로 올라가 관객들의 머리 위에 섰다. 2번의 공연 - Joanna Stingray, ИГРЫ와 함께 했다.

    26일. 6월. 88년.

    А.는 쿠이비셰프(Куйбышев)에. 탈린에 있을 때, 루바노프(Николай Рубанов)가 농담으로 '자 이제 카운트다운이 시작될 거다 - 삶의 질이 모든 도시에서 점점 나빠지면서 말이지'라는 말을 했었다. 그리고 그가 맞았다. '유노스트'(Юность) 호텔은 소련 서비스의 결정체였다. 이전에 계획했던 3번의 공연 대신, 단 한 번의 공연만 했다. 관객들은 나를 이리저리 이동시켰다. 그리고는 사마라(Самара)로 (1번의 공연).

    28일. 6월. 88년.

    로드니키(Родники) (이바노보(Иваново) 근처). 2번의 공연. 마지막 공연은 놀라울 정도로 '조용한' 박수 갈채를 받았다. СКВО(Скворцов С.)가 무대 뒤로 눈을 커다랗게 뜨고 달려 와 관객들이 아직까지도 박수를 치고 있다고 말해 줄 무렵, 우리는 이미 옷을 거의 다 갈아 입은 상태였다. 거의 20!분을 말이다. 그 어떤 휘파람도 없이, 그 어떤 소리도 지르지 않고, 아주 조용하게. 우리는 넋이 나가버렸고 다시 무대에 올라 몇 곡을 좀 더 연주했다.

    2-3일. 7월. 88년.

    А.는 날치크(Нальчик)에. 다시 한 번 '반바지 운동복 차림의 관객들' 문제에 맞닥뜨렸는데, 정도가 더 심했다. 첫 번째 공연 때 우리보다 먼저 ШОК(헤비 메탈)이라는 밴드가 공연을 했었는데, 그 어떤 충격(ШОК)도 없었다. 하! 우리는 날치크에 있는 '녹색 극장'(Зеленый Театр)이라는 곳에서 공연을 했다. 처음으로 우리가 같은 위상이 아니라는 것을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공연 내내 관객들이 내 이름을 외쳐대었다. А.는 마지막 공연에서 "Мальчик, как мальчик"(말치크(소년), 소년처럼)이라는 곡을 "Нальчик, как Нальчик"(날치크, 날치크처럼)라고 변형해서 연주하기로 결정했다. 공연이 전부 끝난 후, А.는 한 식당으로 향했는데, 그 식당에서 직원 한명이 우리에게 불평을 했다. 그 직원은 동네 시장에 잡동사니를 가져오지 않는다면 대체 왜 예술가 따위가 필요한건지, 그게 예술가가 존재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라고 진심으로 믿고 있었다. 하! СКВО는 날치크에서 거의 죽을 뻔 했다. '타치카'(тачка) 호텔로 돌아올 때, 그 놈들이 СКВО에게 10루블 또는 목숨을 요구했다. 목숨이 아닌, 수수께끼.

    5일. 6월. 88년.

    А.는 옐브루스(Эльбрус) 산 근방에. А.는 아딜수(Адылсу) 계곡의 '유노스트'(Юность) 요양원에서 쉬면서 "Пионера"를 만들었다.

    8일. 6월. 88년.

    А.는 크라스노다르(Краснодар)에 헛걸음했다. 공연은 취소되어 있었다.

    13일. 9월. 88년.

    А.는 포돌스크(Подольск)에. ДДТ, ИГРЫ, СОСЕДИ와 함께. 다 같이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있었고, 우리는 같이 달렸다. 솁추크(Юрий Шевчук, ДДТ의 리더)는 어디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이었는데, 다른 사람들이 말해 주길 솁추크는 싸우는 데에는 도가 튼 사람으로 진짜 격하게, 예측 불가능하게 구는 사람이라고 하더라. ДДТ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그 그룹의 '관리자'들이었다 - 큰 삼촌들. А.에는 새 드러머, 레샤 페트로프(Леша Петров)가 들어 왔다. 체리즈니크는 ИГРЫ 활동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СЕЗОНЕ ДОЖДЕЙ(인스트루멘탈 그룹)에서 연주를 하는 사람인데, 1년 후 А.가 레닌그라드 록 클럽에 참여하게 되었을 때 보았었다. 마이클 페스토프(Майкл Пестов)가 포돌스크 공연에 함께 따라와 우리를 한 TV 프로그램에 소개시켜 주었는데, 그 프로그램은 모스크바의 유명한 누군가가 레닌그라드의 유명한 누군가에게 제안을 하는 프로그램이었다 - 우리에 대한 서류들을 독일에서 만들어 보라는 제안. 가르쿠샤는 전혀 믿지 않았지만, 우리는 어쨌든 하기로 했다. 이번 토요일, 18일에 생방송으로 청년 록 음악 문화에 대한 간담회가 진행 될 예정이며, 참여국은 영국, 미국, 그리스 등 일본을 포함하여 전 세계 12개 나라들이라고 한다.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출발한 사람은 가르쿠샤, 표도로프, 쿠료힌(Сергей Курёхин) 등등이었고, 우리는 아직 보지 못했다! 그리고, 공연. 공연은 굉장히 늦게 시작했다. 공연에서 발생했던 문제들은 항상 발생하던 문제들이었다 - 개인 선호를 제대로 반영하지 않는 문제, 그리고 금액 지불의 문제. 페스티벌에는 밴드가 너무 많았다. 우리는 몇몇 모스크바 바드(бард)들, ДОКТОР-БЛЮЗ, ОПЫТЫ А. ЛЯПИНА와 함께 했다. А. ИГРЫ를 제외한 모두가 공연을 했다. 우리는 23:00 이후에 2곡을 공연했는데, "Осколки" 순서에 모든 것이 중단되었다. 엄청난 비가 왔다.

    14일. 9월. 88년.

    이번에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들다. 비가 다시 엄청나게 내렸고, 앰프에는 불이 들어왔다. ДДТ가 공연을 끝낸 후, 청중들은 А.의 공연만을 원하고 있었다. 스케쥴에 없었던 공연을 위해서 가르쿠샤를 억지로 깨울 수 밖에 없었다. 가르쿠샤는 쏟아지는 빗속에서 춤을 췄고, 우리는 "Бомбы и демонстрации"의 후렴구를 외쳤으며, 가르쿠샤는 의자 위에 서서 솔로 파트를 불렀다. 경찰들은 큰 충격을 받은 것 같았다. 이 공연들은 스탈린의 억압에 희생된 피해자들에게의 헌정으로 기획된 공연들이었지만, 그들 - 상업 마피아들 - 은 자신들의 '할머니들'만을 생각하고 또 기억할 뿐이었다. 가르쿠샤가 웃었다 - '볼셰비키 새들'.

    16일. 9월. 88년.

    А.는 엘렉트로스탈(Электросталь)에. (거기서 무엇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난다)

    10월

    보리스 샤베이니코프(Борис Шавейников, ЛЕС  РОК-ШТАДТ의 이전 멤버), 장발의, 단호하면서도 연약한 그가 그룹에 들어왔다. 렌TV(ЛенТВ)에서 "Осколки" 공연 장면을 촬영하고, 가르쿠샤 및 기타 밴드 멤버들의 인터뷰도 진행되었다 (감독: A. 마카로프(А. Макаров)).

    8-9일. 10월. 88년.

    А.는 스베들롭스크(Свердловск, 현 예카테린부르그)에. 이 나라가 2천만 루블을 들여 만든, '우랄마쉬' 문화궁전(ДК Уралмаш)에. 티켓은 매진이었다.* 열차가 폭발하는 사고가 있었기 때문에, '인투리스트'(Интурист)에서 공항 호텔로 이동했다 (아이들 용 방이었다). 이 곳에서 3번의 공연을 했다. 우리는 공연 녹음을 계속해서 들었고 이에 대해 논의했다.
    * 공연을 시작할 때 밝혀졌지만, 공연장은 항상 절반은 비어 있었다. "Деньги это бумага"의 비디오(렌TV 제작, 마카로프 감독)도 포함된 '브즈글랴드'(Взгляд) 프로그램도 아무런 도움이 못 되었다. 주최측은 우리를 안심시키려 했지만, 아무런 소용도 없었다.

    15일. 10월. 88년.

    А.는 하바롭스크(Хабаровск)에. ФРОНТ와 함께 했다. 2번의 공연을 연달아 진행. 나는 가르쿠샤의 명치 부근을 때렸고, 그는 내 엄지손가락을 꺾었다.

    16-19일. 10월. 88년.

    벌써 솔로 앨범들. 매일매일 2번의 공연들을 했다. 내 춤에 대해 그룹 멤버들이 보이는 태도가 많이 좋아졌지만, 표도로프만은 달랐다, 그는 몇가지의 태도를 이미 보이고 있었다. 마지막에서 두 번째 공연에서 가르쿠샤가 내 코를 박살냈다.

    21-23일. 10월. 88년.

    А.는 페트로파블롭스크-캄차츠키(Петропавловск-Камчатский)에. 4번의 공연. КОМПОСТЕР, НЕ ВИННОЕ РЕМЕСЛО(이 지역의 록 클럽)과 함께 했다. 눈폭풍이 불고 있었지만 4번의 공연 모두 매진되었다. '사푼-고라'(Сапун-гора) 근처의 SRV 문화궁전(ДК СРВ)에서. 내 코는 사실상 맛이 간 상태였다. 이제는 표도로프마저도 내 공연을 칭찬하고 있으며, 멤버들 모두 우리 밴드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 한 13살짜리 소녀가 내게 말했다, "당신 공연은 웃기지만 동시에 역겨워요." 나는 처음으로 쇠창살 위에서 춤을 추었고, 곧바로 샤베이니코프의 머리 위로 내려갔다.

    25-27일. 10월. 88년.

    А.는 모스크바에. 스포츠-공연 복합 경기장 '디나모'(Динамо)에서. 3번의 공연. 마지막 공연은 유명한 과학 영상 제작소에서 촬영했다."Осколки"와 "Нэпман". [Смена] 지를 위한 포즈도 취했다. ДЖУНГЛИ와 함께 했으며, 리트비노프(Павел Литвинов)는 물론 루바노프도 그들과 같이 연주를 했다.

    29일. 10월. 88년.

    А.는 상트 페테르부르그에. 콤소몰(ВЛКСМ)의 70주년이었다. '옥탸브르스키' 극장(БКЗ 'Октябрьский')에서. 공연은 영상으로 촬영되었다. 스캔들. 페스토프는 스몰니(Смольный)로 소환당했다. 오제르스키는 내 춤을 천재적이라고 칭찬했고, 밴드는 충격을 받았다. 가르쿠샤는, 늘 그랬듯이 취해 있었지만, 다정했다.

    2일. 11월. 88년.

    А.는 첼랴빈스크(Челябинск)에. 서커스. 이젠 표도로프가 공연 전체(15 곡)를 쉬지 않고 진행한다. 오제르스키는 심지어 몇 곡이 끝난 후에 '15초간의 박수'는 된다고 선언하기까지 했다. 공연이 끝난 후 가르쿠샤가 나에게 말하며 웃었다 - '누가 네 위로 트랙터를 타고 밀어버려도 아무런 일 없이 일어나겠군.'

    3일. 11월. 88년.

    같은 장소에서. 처음으로 내가 관객 한 명의 목을 졸라 죽일 뻔 했다. 사과했다.

    4일. 11월. 88년.

    표도로프가 앵콜을 거절했다. "Осколки" 차례에 한 술취한 놈이 무대 위로 올라와서 나와 가르쿠샤의 춤을 방해했다. 나는 그 놈의 목덜미를 잡아 끌어서 무대 바깥으로 던져버려야 했다. "Пионер" 차례에 그 놈이 가득 찬 쓰레기통을 끌어가서 자기가 뒤집어 쓰고는 그 상태로 여기저기를 쑤시고 다녔다. 앵콜 곡은 - "Я не пример для подражания".

    6일. 11월. 88년.

    한번 더, 가르쿠샤가 내 셔츠를 찢어버리려고 했다. "Пионер" 차례에 가르쿠샤가 눈을 가져와서는 덩어리로 뭉쳐 관객들에게 던져댔다. 다시 한 번 "앵콜!". 첼랴빈스크 사람들은 가르쿠샤를 숭배했다. 공연을 녹화한 영상을 본 후, 멤버들은 내 춤과 그 춤이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더 마음에 들어했다.

    20일. 11월. 88년.

    А.는 모스크바에. A. 바슐라체프(Александр Башлачёв)를 기리는 자선 공연. 루즈니키(Лужники) 경기장. CSA 레닌(ЦСА им. Ленина). 그들이 나를 경찰에게 데려갔다. 30분 후, 책임자와 얘기한 끝에 풀려날 수 있었다. 책임자를 기다리는 동안 가르쿠샤와 나는 그 책임자의 불쌍한 부하들로부터 위협, '습격', 모욕 등등을 듣고 있었다. 모스크바 지역으로 가는 티켓. 표도로프와 나는 우리 돈으로 비용을 지불했고, 공연장 입장료도 마찬가지였다. 모든 것이 촬영되었다. 12,000명 관객석! 그들은 "Бомбы"를 부르고 있었으며, 표도로프도 박자를 맞추었다. 우리는 공연이 금지되어 있었지만, 어떻게든 했다. 나는 관리자들을 속였고, '별'로 유혹했고, 술을 가지고 협박했고, 기타등등을 했다. 공연은 광적이었다. 그는 표도로프를 방해했고, 떠나기 전에 자경단원들을 혼란스럽게 했다. 나는 무대의 뒷편에서 무대 위로 기어올라갔다, 사람들 - 무대 뒷편의 사람들. 모두가 예상치 못했었다. 숄로호프(Шолохов)가 가르쿠샤를 인터뷰했다. 나는 부르라카(Бурлака)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거기서, 처음으로, 나는 개릭(Гарик Сукачёв, Бригада С)에 대해 좀 더 잘 알게 되었다. 우리는 협업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중에 '유빌례니'(Юбилейный, 레닌그라드)에서 개릭의 솔로 앨범 공연을 보았다. 개릭은 표도로프와 '인테르샨스'(Интершанс) 페스티벌에서 같이 잼 연주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나중에 솁추크도 나와 가르쿠샤처럼 공연이 끝난 직후 경찰에 연행되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주최자의 좆같은 규칙(А.가 공연하기로 예정된 오후 프로그램을 완전히 망쳐놓아 관객들에게 혼선을 주었다)을 지키지 않았다는 혐의로, 솁추크는 공연 주최에 기여한 관료들을 모욕했다는 혐의로.

    29일. 11월. 88년.

    레닌그라드. 가르쿠샤와 함께 버밍햄 신문(영국)과의 인터뷰. '티탄'(Титан) 극장(Невский 대로)에서 15:00에. 정치와 고르바쵸프(Михаил Горбачёв)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 페스토프와 오제르스키가 우리와 함께 있었다.

    2일. 12월. 88년.

    레닌그라드. 크룹스카야 문화궁전 (ДК им. Н. К. Крупская). "Пионер" 차례에 가르쿠샤가 거적떼기가 달린 금속 구조물을 들고 나와서는 그 구조물과 재미를 봤다. 그 결과로 가르쿠샤는 다리에 심한 상처를 입었다. 나는 그 구조물을 구덩이에 버렸다. 루바노프는 "Волчица" 차례에 내 제안에 따라 진공청소기에 달리는 거대한 부품을 착용했는데, 잘 맞았다. 무대 위에서 웃어댔다. "Предателя"는 커튼을 반쯤 내려놓은 무대에서 연주했다 (표도로프의 아이디어). 관객들이 볼 수 있는 것은 오직 '살아있는' 다리들 뿐이었다 (이 연주가 공연의 시작이었다). 하지만 이 덕에 관객들이 최대의 음량으로 곡을 듣지도 못했다. 그렇다, 그는 연주하고 있는 표도로프를 자신의 어깨 위에 올려놓았던 것이었다.

    11일. 12월. 88년.

    А.는 모스크바에. '소비에트의 날개'(Крылья Советов). '인테르샨스'(Интершанс) 페스티벌의 2라운드, 14:00. 3곡 - "Колпак", "Нэпман", "Бомбы". 리드는 A. 세묘노프(А. Семёнов). 가르쿠샤는 좀 더 편안하게 공연에 임했다, 비록 손을 못 쓰는 상황이었지만. 알고보니 가르쿠샤의 갈비뼈 두 대가 맛이 가 있는 상태였는데, 내가 알고 있는 상처였다. 내가 치료비를 부담할 것이다. 개릭을 다시 만났다. S. 크릴로프(Сергей Крылов)를 만났다.

    12일. 12월. 88년.

    같은 장소. 오전에 А.는 나탈리(Натали)와 계약을 했다. 그리고 중앙 텔레비전(
    Централизованное Тестирование)으로 떠났다. 14:50에 '브즈글랴드'의 스튜디오에 들어갔다. 20:50까지 일하고 30분간 휴식을 가졌다. "Новогоднюю песню"의 뮤직비디오 촬영이었다. 마리나 라조바야(Марина Лазовая)는 이 뮤직비디오가 완성되더라도 대중에 공개될 수 있을지의 여부를 지금 당장은 확실히 알려줄 수 없다고 말했다. 촬영은 (그녀의 의견에 의하면) 중앙 텔레비전 최고의 기술자인 안드레이 라즈바쉬(Андрей Разбаш)가 진행했다. 내 부분은 따로 촬영되었다. '무대 위의 발레' - 안드레이 라즈바쉬의 표현. 마지막에는 리스티예프(Владислав Листьев)도 왔다. 우리의 모습을 보고는 좀 벙쪄있었다. 스튜디오에서 나와 인테르샨스 페스티벌 공연장으로 달려갔다. 4곡 - "Чудный вечер", "Немой", "Волчица", "Нэпман". 스피커 위에서 뛰어내렸다. 사진은 V. 슈로프(В. Щуров)가 찍었다. 공포. 가르쿠샤는 내가 그를 완전히 망가뜨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서 무서워했다. '눈빛이 미친놈 같다' - 가르쿠샤의 표현.

    15일. 12월. 88년.
    모스크바에서의 사건에 대해서. 가르쿠샤와 내가 인터뷰를 했다. 진행자는 C. 숄로호프(Сергей Шолохов)였다.

    16일. 12월. 88년.

    모스크바. CSKA(ЦСКА) 경기장. '민주주의를 위한 록'(Рок за демократию) 페스티벌. 주최는 MK(Московский комсомолец). А.가 페스티벌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НЮАНС라는 밴드가 놀라웠다. 썩어가는 시체같은, 정말로 훌륭한 키보드 연주자. 그들의 음악은 나와 비슷한 부분이 있었다. ОПАСНЫЕ СОСЕДИ(레닌그라드)도 우리와 함께 했다. 페스티벌의 스타들 중에는 오티예바(Ирина Отиева)도 있었다. 화려한 드레스, 황홀한 목소리, 멍청한 노래. "Чудный вечер" 차례에 리듬 파트에 실수가 있었고, 표도로프는 실수에 개의치 않고 계속해서 노래를 이어나갔지만, 결국에는 실패했다. 리듬 파트가 미칠 듯이 빠르게 연주했다. "Нэпман" 차례에 개릭이 우리와 같이 무대에 올라 춤을 추었다. 만족스러웠다. 나는 개릭이 그렇게까지 야만적인 얼굴을 할 수 있는지 꿈에도 몰랐다. 그들 사이에서 뒤틀린 푸에테(fouetté). 앵콜! - "Немой". 처음으로 무대 장치 꼭대기까지 기어올라갔다. 2층 관객석과 비슷한 높이까지 올라갔다. 그리고는 기둥에 매달렸다. 공연 후 А.는 [Вожатый]와 [КПР](문화-교육 작업)지의 모델이 되었다.

    25일. 12월. 88년.

    "Лиза"의 뮤직비디오 촬영. 마요로프 26(Майорова 26). 표도로프, 리트비노프, 가르쿠샤, 루바노프, 오제르스키, 그리고 나. 리가 TV(Rīga TV)에서, 14:00~22:00. 전반적인 방향은 오제르스키가 정했다. 하지만 곡의 엔딩은 내 담당이었다 - 모두가 동의했다. 그러니, 나는 일종의 공동 감독이었다.

    30일. 12월. 88년.

    '브즈글랴드'는 결국 "Новогоднюю песню" 뮤직비디오를 방영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 비디오에 나오는 가르쿠샤의 얼굴을 0.5초간 보여주기는 했다.

    *********************************************************************************************


    2021/03/01 15:12